압축팩 이불용 이케아 SKOGHALL

<일상>이야기 2017. 10. 29. 22:35

오늘은 압축팩 관련하여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제가 압축팩을 산지는 꽤 되었는데 사용을 이제했네요.

 

 

압축팩 하면 늘 생각나는게 고기였는데요.

압축해서 포장해주는 고기 아시죠?

 

그리고 또 뭐가 있을려나..

기억이 그닥 크게 나지는 않네요.

 

 

 

2P가 들어있더라구요.

첨에는 1개인줄 알앗는데.

 

 

요게 있으면 지퍼팩을 잠굴때 쉽게 할수가 있어요.

 

플라스틱은 저렇게 잠구기에 용이하더라구요.

첨에는 이게 어디에 사용하는 물건인고~!

 

 

하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요.

저렇게 사용하니 너무나 편하고 손도 덜 아프더라구요.

 

 

 

지퍼를 닫고 그다음 압축구멍의 뚜껑을 열어서

청소기로 공기를 뺍니다.

 

 

 

그러면 이렇게 쉽게 빠지고 있는거죠.

저렇게 큰 부피가 작아지니 얼마나 좋은지요.

 

저는 이불 4개를 해서 저렇게 쌓았는데요.

좋은점은 압축전에 비해 진자 70%는 감소한것같아요.

 

이렇게 하니 많이 보관하기도 좋더라구요.

 

압축팩 사용안해보신분들 사용꼭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