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가볼만한곳] 아산 배방 추도횟집 -1부

<일상>이야기 2015. 9. 12. 20:13

난 시른데 시른데... 횟집 시른데.ㅜㅜ

이쁘니는 알고 있지만 내색은 못하겠고

그래도 이쁘니가 좋아해서 찾아간 횟집...

횟집에 왜 갔을지 궁금하시면 스크롤~~ㅋㅋ

 


배방에 위치한 추도횟집이라는 곳인데요.

 



가격은 멀어서 잘 보이진 않지만 내부와 메뉴판 입니다. 

 


반찬들...

계란찜...

난 폭탄 계란찜이 좋은데.. 아숩아숩..ㅋㅋ 


옥수수

요게 이쁘죠잉~~ㅋㅋ 


완두콩...

이건 맛있어요.

배부를까봐 조금만.ㅋㅋ


내가 시킨건 바로 이거

" 대 하 " 입니다.

대하를 냄비속 소금위에 넣습니다. 

 

불샹한 대하들...ㅜㅜ


대하가 익어서 색이 변했네요...

먼색이라고 해야될까요?ㅋㅋ 


머리를 자른 대하...

 

이 머리는 어떻게 활용할까요?

 

2부에서 알려드릴게요..ㅋㅋ

 

 

#아산 가볼만한곳 #천안 가볼만한곳 #가볼만한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