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웰리아효능 및 보스웰리아 먹는법

<건강>이야기 2015. 10. 10. 15:17

안녕하세요. 보스웰리아라는 것을 알아볼까합니다. 보스웰리아라는 것은 많이 알려진 것은 아니지만 간혹 들어보신 분들도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요즘은 건강 건강 하면서 건강을 많이 챙기시는 만큼 건강을 챙겨가셔야죠? 처음 듣는 것이라고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한번 읽어보시고 자신이 먹어야된다면 찾아 먹는게 좋지 않겠습니까?

 

 

 

 

 

 

 

1. 보스웰리아 효능

 

1) 요즘은 고 단백질과 콜레스테롤을 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 섭취한 콜레스테롤을 조율하여 콜레스테롤이 높으면 낮추는 등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생소한 것이지만 콜레스테롤 섭취를 많이 하신다면 드셔보세요.

 

2) 무릎 연골 건강을 지켜주는 보스웰리아는 무릎의 연골 세포가 잘 살수 있도록 힘을 주기도 하는데요. 무릎이 좋지 않으신분들은 많이 드시면서 연골이 손상되는 것도 막아준다고 하니 드시면 좋겠네요. 특히 나이드신 어르신분들이 먹기에는 좋은것 같습니다.

 

3) 통증을 줄여주는 보스웰리아는 진통제의 역할과는 좀 다르긴 하지만 아픈 몸의 일부의 통증을 완화 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이런 효능이 있지만 너무 많이 복용하여 계속 적으로 통증을 없애려고만 하지 마시구요. 아플때는 병원을 다녀오시면서 보스웰리아와 함께 병행하시면서 드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해요.

 

 

 

2. 보스웰리아 먹는법

 

1) 요즘은 많이 나오는 것중에 하나가 가루인데요. 보스웰리아도 가루가 있어요. 가루가 좋은 점은 보스웰리아를 가루로 자체를 전부 먹게 되는 것이기에 본연의 보스웰리아를 100% 를 먹을수 있는 것이에요.

 

2) 환 으로 만들어진 보스웰리아환도 있는데요 이것도 요즘 많이 나오는 영양제죠. 이건 약간 한약같은 느낌과 알약같은 느낌이 들긴 하지만 먹기 편해서 좋죠. 가루 와 다르게 태워 먹을 필요도 없고 그냥 물과 함께 먹으면 되닌깐 편한것이죠.

 

 

 

 

 

 

이렇게 보스웰리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저도 잘 몰랐던 것이고 사실 젊어서 아직 무릎이 아프거나 연골이 닳은것도 아니지만 저희 할머니가 많이 아파하니 어떤게 좋은지 궁금하기도 했었는데 보스웰리아가 그런쪽으로 좋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건강은 건강할때 지켜야 되는 만큼 아프기전에 잘 챙겨드시구요. 아프신분들은 약 잘 챙겨드셔서 언능 쾌차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