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렌트카 저렴한곳 사이트 한번 보실까요?

<일상>이야기 2016. 5. 3. 21:45

제주도 라면 휴양의 도시 휴양의 섬인데요.

요즘 중국사람들이 너무 많다고 해서 불만들이 많이있죠?

 

 

그래도 우리나라땅인데 중국사람들이 땅도 거의 다 사서,

중국이라고 할정도라니 아~참 한국인데 한국이 아니라는게 이상하죠.

제주도 가면 무조건 하는게 렌트인데요.

육지와 다르게 제주도는 렌트카 저렴해서 가기전에

사이트를 통해서 많이들 예약을 하시는데요.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사이트를 알려드릴까 해요.

저도 이번에 제주도 놀러가기에 우연히 찾은곳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제주오젠이라는 사이트인데요.

http://jejuozen.com/CS/Goods/Car/

주소는 위와 같구요. 보시다 시피 가격이 무진장 싸요.

저는 여기랑 관련도 없지만, 너무 싸서 공유해드리고자 올려요.

 

 

아반떼MD기준으로 다른데 찾으면 5만원이상 하더라구요.

싸면 4만원정도요. 그런데 여기는 2만원정도 하는데요. 너무 싸더라구요.

그래도 예약하기전에는 꼼꼼히 따져보고 예약하시기 바랄게요.

시기에따라 조금 가격은 변할수 있다는점 숙지하시구요.

위 사항은 5.10일 기준으로 보여지는 가격이라고 하네요.

 

 

예약전에 꼬옥 알아두어야 되는건 2일전까지 취소가 가능하고

그뒤로는 수수료가 발생된다는점 알아두어야되요.

항공기의 경우는 취소수수료가 상당히 크죠. 그리고 숙박도 마찬가지구요.

그래도 차량은 2일전이니 다행인것 같네요.

 

제일중요한것 모든차량에 대해서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다고하니 다행이구,

자차보험은 선택사항이라고 하네요.

제주도에서 씬나게 놀고 씐나게 드라이빙 하기 위해서는

차량이 필요하긴 한것 같아요. 어떤분은 오토바이 같은거 타고 다니시는

분도 있다고 들었는데, 아직 저는 제주도를 안가봐서 잘 모르겠지만요,

이번에 가서 보게 되면 포스팅 한번 해볼게요.ㅎ

 

- 이 포스팅은 비대가성 정보 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