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푸른식탁 - 샤브샤브 맛집

<일상>이야기 2015. 7. 26. 20:51

이번은 동탄 푸른식탁 샤브샤브를 갔습니다.

월래 그린하노이(구 샤브향)으로 가는데 거기는 문을 닫았더라구요.ㅜㅜ

제가 젤 좋아하는 식당이었는데 아쉽다눙..

그래서 푸른식탁으로 가게된것이죠.

메뉴판이구요.

저는 버섯스페셜 소고기 샤브 로 시켰습니다.

 


셀러브바를 함께 사용하는 곳이라 이렇게 셀러드바가 생겼습니다.

밑으로 쭈욱 보세요.





저기 음료수도 이용하면 되고, 아이스크림도 있답니다.


맛없어 보이지만, 요렇게 퍼왔습니다.

그럭저럭 먹을만 했습니다. 


 육수와, 고기, 버섯, 그리고 수제오뎅까지.ㅋㅋ

 


내부모습

외부모습을 보면서

 

이제 안으로 투척합니다. 슝~

 

 



수제 오뎅도 살살 넣어주구요 

 


이런이런

하이라이트 버섯입니다.

여러가지 버섯이 한곳에 ㅋㅋ 

 


 

 

이렇게 야채와 버섯을 넣었네요. 

 보글보글보글~~


 

 

고기를 넣을차례...

근데 그후는 먹는데 집중한 나머지 사진이 없네요.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저는 쌈을 좋아해서인지 여기보다는

월남쌈이 좋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