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커쳐 그리기 대구 시내 가다

취미&유머 2015. 9. 23. 22:13

대구시내에서 캐리커쳐 를 해주는 곳이 있더라구요.

저는 예전에 저런걸 왜하냐 라면서 많이 생각했는데, 우리 이쁘니랑 함께 이런거 하나 하면 좋지 않을까 하고 하게 되었어요.  여기에 오기전에 연극을 보고왔는데 연극에서 어찌나 중간중간 지루한지, 어떤 연극인지는 알려드리지 않겠습니다. 연극 보호차원이랄까요?ㅋㅋ 암튼 너무 기대한 나머지 실망감을 안고 중앙로 안으로 들어왔죠. 사실 연극보러 가기전에 여기 봐둔곳이라서 연극 끝나자 마자 불이나케 뛰어왔습니다. 문이 닫힐까봐요.

 


시간은 10분이구요. 1명하면 1만원, 2명을 한장에 그리면 1만5천원 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커플로 그리기로 마음먹었구요. 이쁘게 그려달라고 부탁도 드렸습니다. 제발 이쁘게 이쁘게~~~ 비나이다 하고 말이죠.


이렇게 삼둥이도 그렸구요 저런 커플도 그려주더라구요. 사실 비슷하게 보이긴 해요. 왜냐면 포즈는 비슷하게 그리는데 사람의 얼굴이나 이런부분은 좀 디테일하게 그리면서 포즈때문인지 비슷하게 보이더라구요.

 


여기도 대한민국만세 그리고 태양과 승리 그리고 이것저것 캐리커쳐 들이 즐비해 있었습니다.

제일 밑에는 냉장고를 부탁해의 요리사들을 그린것도 있었어요. 정말 열심히 저의 얼굴과 이쁘니 얼굴을 번갈아 보면서 열심히 그리시더라구요.

 


이건 캐리커쳐 공간 옆에 다른가게라 디자인 물품들이 있었어요.


이런 선인장도 구비되어 있구요. 집에 이런 화분들을 놔두고 이쁘게 잘 키우면 좋을텐데 하고 생각은 많이 하는데 막상 하려니 잘 안되더라구요. 예전에 선인장을 죽여본적이 있는데 선인장 죽이기 쉽지 않다던데... 나 대단한 사람인건가요? 아이쿠야~~ㅋ


캐리커쳐 바로 위 천장에 붙어있는 모빌들. 이쁘죠? 저런것들 주렁주렁 달아두면 산만해질듯... 계속 달려있으면 신경 안쓰게 되겠지만요.


저기 금액 보이시죠? 만원이라는거.ㅋㅋㅋ 핸드폰 케이스도 되구요.. 엽서나 이것저것 다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진만 보내주면 그려서 드리기도 한다고 하니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분들은 참고 하시면 될것 같네요.

 


사람의 형태를 연필 보시지죠? 옥스포드 연필이라고 하는가. 저걸로 열심히 그리신다음 사인펜으로 전체적인 모습을 그려주더라구요. 그런다음 색깔은 조금조금씩 넣고 사람의 눈과 모습이 좀 다른부분까지 계속 봐주시면서 그려주시는데 좀 민망하기도 하고 그렇더라구요.

 

그린것을 보여주고 싶지만 저의 개인정보상 노출을 금하겠습니다.ㅋㅋ 할것도 없지만.ㅋㅋ

대구시내 갈일 있으시면 필요하시면 방문해보세요.

 

위치는 아래와 같이 저기 위치에 있어요.

대구시내 중앙에 있는 개정옆에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