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탕정] 지중해 마을 - 메콩 타이

<일상>이야기 2015. 7. 6. 10:53

이번에는 메콩 타이를 다녀와 보았습니다.

다른 지점도 가보았지만, 다른데서는 사진을 안찍었네요.

반찬은 요렇게 단무지랑 양파가 나오는데

맛있네요.ㅋ

 


다 나오고 한숱갈 푸고 이렇게 찍었어요. 

 


팟타이

맛있는데 면이 수분이 어디로 도망갔는지

수분이 부족했네요

양지국수

맛있었어요.

국물도 쉬원한게 또 먹고싶다눙. 

 


매콤해산물볶음밥

매콤하이 맛있었어요. 싹싹 끌어 먹었죠.

 



이런저런 내부 모습입니다.

 

여기 가시면

시키시면서 땅콩가루를 달라고 해보세요.

저의 이뿌니가 땅콩가루를 달라고해서

뿌리더니 맛있더라구요.

땅콩가루 완전 마법의 가루입니다.

 

강추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