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파소스 이혜정 고수비법 황금알 177화

<일상>이야기 2015. 9. 28. 12:44

안녕하세요. 이번에 알려드릴것은 만능 파소스 인데요. 황금알에서 소개된 이혜정 고수의 비법입니다.

만능 파소스는 돌싱(돌아온 싱글) 이거나 싱글(결혼을 아직 안하신 미혼) 이신분들에게 좋은 비법이라고 합니다. 만능 파소스 어렵지 않으니 한번 시도 해보세요. 저도 곧 만들까 하네요.

 

 

 

요리 연구가 이신 이혜정 고수님의 요리 비법인데요. 말도 할것없이 엄청 유명하신건 다들 알고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나홀로 족'을 위한 요리라고 했는데 요즘은 혼자 사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혼이라던지 아니면 결혼을 안하려는 독신녀 혹은 독신남 들까지 많아지면서 이런 요리를 알려주셨어요.

 

 

 

 

이혜정 고수의 만능 파소스 어떤것인지 궁금하시죠? 그럼 스트롤 천천히 내려서 감상 해보시죠.

 

 

 

이게 만능 파소스인데요. 그닥 간장에 조린것처럼 보이죠? 이거의 효과는 대단한데요. 그냥 밥에 말아먹어도 맛있고 각종 묻침을 해먹을때도 좋다고 합니다. 만능 파소스의 유통기한은 보관만 잘하면 다 먹을때까지 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 만능 파소스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데요. 참기름으로 인해도 오래 두어도 변질돼지 않는 다고 해요. 그 이유가 황화알릴 이라는 매운 성분 속에 함유되어 있는 천연 신경안정제가 파속에 많이 들어 있으며 황화알릴은 물에는 잘 녹지 않고 기름에 잘 녹는다는점 꼬옥 기억하세요.

 

 

그럼 이놈의 만능 파소스 어떤 요리가 될지 궁금하시죠? 그럼 한번 보시죠~

 

 

 

나물 무칠 때 양념으로 활용이 가능하구요. 나물이라면 무궁무진하니 여러곳에 사용 하시면 될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멸치 볶음 인데요. 만능 파소스로 멸치 볶음도 가능하여 이렇게 할때 쉽게 할수 있다고 합니다.

멸치 볶음 만들기 한번 고고싱~~

 

 

 

그리고 만능 파소스를 이용한 파소스 볶음밥입니다.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죠? 저기에는 각종 재료가 들어가 있는데요 그럼 이제 알아봐야겠죠?

 

만능 파소스 만들기 와 파소스 볶음밥 만들기 한번 알아보시죠~

 

GO~GO~GO~GO~ 고 우~~

 

 

 

 

만능 파소스 만들기 

 

1. 종이컵 한 컵 분량으로 파의 흰부분을 썰구요

2. 2/3컵의 참기름을 부어 줍니다.

3. 소금으로 간을 맞춘다음에

4. 통깨 2스푼을 넣어요.

5. 하루 숙성 후 드시면 됩니다.

 

※ 통깨는 넣어도 되고 안넣어도 되니 그건 자신이 싫어하면 빼면 됩니다.

유통기한은 없다는거 잊지마시구요. 냉장보관 하시면 되겠습니다.

 

 

 

 

 

만능 파소스 볶음밥

 

1. 달걀 2개를 프라이팬에 넣고 저어줍니다. 이때 반숙이라고 해야되나 반정도 익었을때

2. 밥 넣을만큼 넣고 파소스도 기호에 따라 양을 넣어주시면 되구요

3. 싱글족들은 채소를 잘 안먹기에 각종 채소나 햄과 같은 남은 재료를 기호에 맞춰서 넣으시구요

4. 그위에 고명을 취향에 따라 넣으면 됩니다. 땅콩 가루같은게 있으면 더욱 맛있을거 같네요.

 

 

이처럼 여러가지를 할수 있는 만능 파소스를 알려드렸는데요 저도 조만간 빨리 만들어서 숙성 시켜야겠어요.

다들 한번 도전을 하셔서 맛있는 식단이 되길 바랄게요.

 

오늘도 Good Day 가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