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피자 50% 할인쿠폰 및 도미노 슈퍼슈프림 곡물 도우 먹었어요.

<일상>이야기 2015. 10. 10. 21:00

 안녕하세요. 도미노 피자 잘아시는 피자 브랜드중 하나죠? 피자헛은 안먹어본지 벌써 얼마나 되었는지 기억도 안나고 미스터피자도 거의 안가는것 같네요. 다른분들은 어디를 많이 가시는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동네피자나 아니면 도미노 피자를 주로 이용합니다. 오늘은 도미노 피자 50% 할인 받는것과 최대 하나멤버쉽을 이용하면 70%까지 할인 가능하다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1. 도미노 피자 50% 할인쿠폰

도미노 피자에서 하나카트 포인트와 제휴를 맺어 하나머니를 사용할수 있도록 하였는데요. 이럴 경우 많이 할인이 되네요. 특히 화요일에는 도미노 피자가 40% 할인되는것 알고 계시죠? 이게 최고로 좋은것 같아요. 화요일은 도미노 피자 먹는날... 이렇게 알면 될것 같네요. 도미노 피자 50% 할인 받아보세요.


저는 슈퍼슈프림 곡물 도우 랑 버섯날치화이트 스파게티 그리고 리코타 치즈 샐러드 를 신청하였습니다. 요렇게 세개가 왔구요. 맛있게 냠냠 먹기 위해 포장을 뜯습니다. 몇일전에 우리 이쁘니가 먹고싶다고 해서 제가 앱으로 시켜줬었는데 또 먹으면 싫어 하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도 했는데 먹는걸 좋아하는 편이라서 크게 싫다고 하지 않아서 다행이네요.


라코타 치즈 샐러드 인데요. 요렇게 샐러드 뚜껑을 따면 요렇게 되어 있구요. 그 아래 야채들이 있어 자신의 취향대로 넣어서 섞으면 됩니다. 그리고 같이 부어 있으면 야채가 싱싱하지 않으니 이런 방법으로 한것 같네요. 야채들은 물기가 묻으면 시들시들 해지잖아요. 먹기전부터 시들시들하면 맛없잖아요. 야채는 아삭한 맛으로 저는 먹는 편인지라..ㅋㅋ

 


버섯날치알 화이트 스파게티입니다. 요렇게 포장이 와서 뜯었는데 이게 왠걸.


버섯날치알 화이트 스파게티어야 되는 것이 뻘겋게 왔길래 이상하게 먹어보고 연락을 했는데 잘못온것이더라구요. 버섯날치알 화이트 스파게티는 흰색이어야되는데 가격도 2처넌이나 싼것으로 와서 이야기하니 이건 드시고 다시 가져다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먹으면서 기다렸죠. 그런데 오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하고 죄송하다고 하니 머라고 할말도 없고 사실 그냥 금액 빼달라고 하고 싶은 마음이 더 컷어요. 이것만 먹어도 배부를거 같았거든요.


대망의 나의 피자. 슈퍼슈프림 곡물 도우 입니다. 살짝 식어서 그런건지 피자의 양이 적은건지 많이늘어 나진 않았지만 맛있게 냠냠 잘 먹었네요... 그런데 저는 시킬때마다 무엇을 시켰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서 그게 제일 문제인것 같아요. 그래서 주문내역을 이제 볼줄 알았다는 크나큰 슬픔이..ㅋ


결국 다시 온 버섯날치알 화이트 스파게티 인데요. 배부르고 오니 맛도 좀 없고 느끼하기 까지 그런데 너무 퍽퍽한거에요. 하다 만건지 아니면 재료를 잘못 한건지 좀 실망한 사이드메뉴중 하나인것 같아요. 그냥 토마토 스파게티로 드시는게 최고인것 같아요.